티스토리 뷰


Original : 천방지축 하니 [OP] 천방지축 하니
[ED] 13살 나이에 알았어요


Korean : 13살 나이에 알았어요
Performers : 이선희
Lyricist : 이진주
Composer : 방용석

KBS Anime「천방지축 하니」(1989.07.07-1989.09.29) 닫는 노래

열세 살 나이에 알았어요
혼자라서 언제나 외롭다는 걸
하지만 하지만 배웠어요
햇님과 달님도 혼자란 것을

열세 살 나이에 알았어요
나도 몰래 눈물이 흐른다는 걸
하지만 하지만 보았어요
아빠도 어른도 운다는 걸

열세 살 나이에 알았어요
공연스레 심술이 난다는 걸
하지만 하지만 느꼈어요
비 오고 눈 오면 큰다는 걸
비 오고 눈 오면 큰다는 걸

【 Fin 】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