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Original : 너를 향한 마음 [이승환, 1992]
너를 향한 마음 [리즈, 2009]
너를 향한 마음 [에일리, 2012]


Korean : 너를 향한 마음 [My Heart Will Be With You]
Vocalist : 이승환
Lyricist : 어수은
Composer : 어수은
Arranger : 조동익
Album : Always (1992.06.10) #01


너를 향한 마음은 언제나 변함없어
이제는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하여도
언젠가는 한 번쯤 너를 기억할 거야
초라한 모습만 남게 되겠지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지 못했어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지 못했어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닿을 수 없었던 나의 마음을
더는 내 것일 수 없는
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【 Fin 】




Korean : 너를 향한 마음
Vocalist : 리즈 [Leeds]
Lyricist : 어수은
Composer : 어수은
Arranger : 이창현
Album : 너를 향한 마음 (2009.09.04) #01

I Love You I need You
I Want You Forever

너를 향한 마음은 언제나 변함없어
이제는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하여도
언젠가는 한 번쯤 너를 기억할 거야
초라한 모습만 남게 되겠지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지 못했어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I Love You I need You
I Want You Forever

너를 향한 마음은 언제나 변함없어
이제는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하여도
언젠가는 한 번쯤 너를 기억할 거야
초라한 모습만 남게 되겠지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지 못했어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닿을 수 없었던 나의 마음을
더는 내 것일 수 없는
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【 Fin 】




Korean : 너를 향한 마음
Vocalist : 에일리 [Ailee]
Lyricist : 어수은
Composer : 어수은
Arranger : 하형주, 이화, 이기
Omnibus : KBS2 불후의 명곡2 - 전설을 노래하다 이승환편 (2012.09.01) #04


너를 향한 마음은 언제나 변함없어
이제는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하여도
언젠가는 한 번쯤 너를 기억할 거야
초라한 모습만 남게 되겠지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질 못했어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한 번쯤 우연히 만날 것도 같은데
닮은 사람 하나 보질 못했어 Uh
영화 속에서나 일어나는 일일까
저 골목을 돌면 만나지려나

언제라도 내게 돌아오기를
바보처럼 기다리는
어리석은 나의 모습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돌릴 수 없었던 나의 마음을
더는 내 것일 수 없는
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
그댄 짐작 조차 할 순 없겠지
하지만 그댄 언젠가
이런 나의 마음 알지도 몰라

【 Fin 】

'Popular > Kore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북한] 반갑습니다  (0) 2012.03.01
[북한] 험난한 풍파 넘어 다시 만나네  (0) 2012.03.01
[김민기 etc.] 아침이슬  (0) 2012.03.01
[손현희] 참새 두 마리  (0) 2012.02.28
[이자람&이규대] 내 이름 (예솔아!)  (0) 2012.02.18
[신형원] 터  (0) 2012.02.18
댓글